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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그룹이 상반기 최대 행사인 '2024 랜더스데이'를 그룹의 오프라인 계열사인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등에서도 이달 5일부터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여는 행사다. 올해는 20개 계열사가 참여해 총 1조원 규모로 기획됐다. 지난 1일부터 SSG닷컴 등 온라인 계열사가 행사를 시작했고, 오프라인 계열사는 5일부터 동참한다.
이마트는 신선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할 경우 한우 구이용 모든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수입 삼겹살과 목심도 40% 저렴하게 판다. 산토리 가쿠빈과 발베니 등 인기 위스키의 가격도 인하했다. 식품뿐 아니라 생필품도 기존의 절반까지 가격을 낮췄다.
신세계백화점은 스포츠·골프·아동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팰리스, 웨스틴조선 서울·부산 등 호텔의 객실과 식음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신세계면세점은 마크 제이콥스, 코치 등 인기 브랜드 제품 20여종을 최대 60% 할인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랜더스데이에는 야구와 관련된 이색 상품과 이벤트도 준비됐다. 편의점인 이마트24는 야구 유니폼과 야구장 모양 용기에 담은 '유니폼 안주 플래터' 등 야구에서 영감을 얻은 상품을 5종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야구 배트를 본 딴 메뉴인 '츄로스틱'을 선보였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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