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2404/333c70cc3cbf3adf990f34e7f97e2a15.jpg)
-토레스 구매 및 견적 고객 대상
KG모빌리티(KGM)가 창립 70주년을 기념한 '1954 헤리티지 골드바 증정 이벤트' 당첨자를 생방송으로 추첨했다고 16일 밝혔다.
![]() |
이번 이벤트는 1954년부터 시작된 KGM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고 다가오는 100년을 준비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다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추첨 및 발표는 오는 17일 14시 KGM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 대상자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토레스 및 토레스 EVX 등 토레스 브랜드를 구입하거나 견적을 낸 고객이다. 토레스 브랜드를 구입한 고객 중 195명에게는 1인당 금 10돈(37.5g/약 434만원), 토레스 브랜드 견적 고객 중 1명에게 금 4돈(15g/약 174만원)을 지급해 196명에게 1,954돈(7,327.5g)의 골드바(약 8.5억원 상당)를 증정한다.
KGM 관계자는 “대한민국 SUV 헤리티지 70년을 이어오며 SUV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 분들의 오랜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품질 강화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접점을 만드는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기아,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 현대차, 첫 컬쳐북 '왜 그렇게 일에 진심이야' 출간
▶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서 노동부장관과 간담회 가져
▶ 현대차, 첫 컬쳐북 '왜 그렇게 일에 진심이야' 출간
▶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서 노동부장관과 간담회 가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