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405/0D.36743666.1.jpg)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차일드라이프는 액상칼슘마그네슘 제품이 2023년 한 해 동안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어린이 칼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2023년 1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 판매된 쿠팡 출산/유아동 카테고리의 로켓배송 상품 중 베스트셀러로서, 어린이 칼슘 베스트셀링 베이비 어워즈를 수상했다.
브랜드 측 관계자는 “차일드라이프 액상칼슘마그네슘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을 함유한 제품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영양 보충을 위해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쿠팡의 신속한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속하게 전달됐고, 편리성과 효능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베스트셀러로 떠올랐다”고 설명했다.
차일드라이프 액상칼슘마그네슘은 설탕이 함유되지 않고 천연 향료로 달콤한 오렌지맛을 내 며 어린 아이들의 입맛에 맞아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칼슘 영양제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인공 색소가 사용되지 않아 원재료의 색깔이 그대로 드러나며, 알러지 유발물질인 글루텐, 카제인, 우유, 계란, 대두, 밀이 무첨가됐다. 액상 제형으로 빠른 흡수 속도는 물론 목넘김이 어려운 아이들도 쉽게 영양분을 보충할 수 있게 제작됐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차일드라이프 공식총판사 온누리스토어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영양 보충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며 “2024년에는 백화점, 약국 등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고객들과 다양한 장소에서 직접 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차일드라이프는 미국에서 24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로 어린이들의 건강과 발달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