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초등학교 생활을 잘할 수 있을까?”, “우리 아이의 학습 스타일은 어떨까?”
자녀의 학습 성향이 어떤지 궁금해하는 초등 저학년 학부모들이 많다. 초등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시기인 만큼, 아이가 자신의 학습 성향에 꼭 맞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1위(2023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 엘리하이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의 학습 스타일을 알아볼 수 있는 ‘학습 성향 검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학습 성향 검사’는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학습 태도 △학습 습관 △학습 전략 △학습 환경 등 4개 파트, 총 30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문항별 내용이 쉽고 간결해 저학년 아이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문항에 답변을 마치면 학습 유형 및 유형별 추천 학습법, 추천 코스 등이 담긴 결과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엘리하이의 학습 성향 검사 서비스를 통해 자녀의 학습 스타일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학습을 함으로써 초등 공부의 재미를 키워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등 인강 엘리하이의 ‘학습 성향 검사’는 학습 전용 태블릿을 통해 무료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