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맥주 '크러시' 몽골 수출…유럽·미국에도 진출 계획

입력 2024-05-31 17:54   수정 2024-06-01 00:29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를 몽골에 수출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날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를 알렸다.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몽골 내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한다. 크러시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하고 시음 행사도 열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몽골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네덜란드 프랑스 영국 미국 등으로 크러시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