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2406/870866ce51a8937ef45de00bd9f20ba5.jpg)
-9년 연속 수입 하이브리드 1위 성과
-시승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렉서스코리아가 ES 누적판매 10만대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
회사는 오는 7월 21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ES를 포함한 렉서스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신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페이지와 SNS에서는 ES와 관련한 추억 공유 이벤트를 연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의 베스트셀러 ES가 국내에서 10만대 누적판매를 달성하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고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에 다시금 감사드린다”며 “렉서스는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국내에서 변치 않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렉서스 ES는 지난 2001년 4세대 ES330 론칭 이후 이듬해인 2002년부터 2년 연속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1위 자리에 오른 바 있다. 2012년 등장한 6세대 ES는 2022년까지 9년 연속 수입 하이브리드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지난 5월 기준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통합한 ES의 국내 누적 판매량은 10만대를 넘어섰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하이빔] '수입차 외면' 부산모터쇼, BMW만은 진심
▶ 페라리, 르망 24시에서 2년 연속 우승
▶ 장재훈 현대차 사장, 수소위원회 공동의장 취임
▶ 페라리, 르망 24시에서 2년 연속 우승
▶ 장재훈 현대차 사장, 수소위원회 공동의장 취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