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통, 부동산 마케팅 시장에 숏폼 콘텐츠 활용

입력 2024-07-09 15:19   수정 2024-07-09 15:20



부동산 마케팅 업체 분양통이 짧지만 강한 숏폼 콘텐츠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숏폼 크리에이터 광고대행사로 변신한 분양통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은 영상부터 난이도 높은 영상까지 다채로운 포트폴리오로 부동산 마케팅 시장에서 눈에띄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분양통은 최근 평촌 이편한세상 어반밸리, LH 익산 공공주택, 시흥시청루미니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 숏폼 제작 프로젝트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며, 특히 숏폼 제작을 통해 광고를 진행한 부동산 현장을 대상으로 분석해본 결과, 네이버 현장 키워드 검색량이 91% 증가하고, 분양에 유의미한 성과를 미쳤다고 전했다.

분양통 관계자는 “1분 내외의 숏폼 콘텐츠가 마케팅 업계에 미치는 영향력이 커지면서 부동산 분야에도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호평을 받고 있다”며 “부동산 경제위주의 숏폼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 매체집행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숏폼 이용자수의 증가와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 다양한 숏폼 플랫폼의 등장으로 인해 숏폼을 활용한 마케팅 시장의 경쟁도 치열한 상황이지만 다년간의 노하우와 참신하고 다각화된 솔루션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