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페이 운영사 ㈜디에스솔루션즈가 최근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쇼핑 등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발생한 판매대금 미정산금 지연 문제가 발생함에 따라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비타페이는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쇼핑의 판매대금 정산 지연으로 피해를 입은 중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정확한 미정산금을 파악할 수 있는 조회 페이지를 오픈했다.
미정산금 조회 페이지는 비타페이 선정산 서비스를 이용 중이지 않아도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쇼핑에 입점한 기업이라면 누구나 미정산금을 조회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셀러들은 자신의 미정산 금액 규모를 정확히 파악하고 효과적인 대응책을 마련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정산금 조회는 비타페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타페이 관계자는 “중소상공인들이 겪고 있는 재정적 어려움을 깊이 이해하고 있다”며 “피해 업체들을 위해 미정산금 조회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추후 셀러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며 문제 해결을 위해 공동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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