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데이타, 반려동물 명품 브랜드 코코스퀘어와 제휴

입력 2024-08-12 14:54   수정 2024-08-12 14:55


모아데이타는 반려동물 명품 브랜드 코코스퀘어를 운영하는 지피에프파트너스아이엔씨와 반려동물용 자체브랜드(PB) 상품 공급과 전략적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모아데이타는 코코스퀘어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반려동물 건강보조제, 식품, 용품 등 PB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특히 모아데이타의 인공지능(AI) 기반 헬스케어 기술을 적용해 코코스퀘어의 반려동물 헬스케어 플랫폼 구축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코코스퀘어는 2020년 설립된 반려동물 시장의 명품 브랜드다. 현재 국내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내 4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향후 전국에 50개의 지역 핵심 거점 점포와 100개의 직영 오프라인 용품 판매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약 6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한상진 모아데이타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당사의 AI 기반 헬스케어 기술과 코코스퀘어의 반려동물 케어 전문 노하우를 접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급성장 중인 반려동물 시장 진출로 회사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시장은 2022년 기준 8조5000억원으로 추산, 2032년에는 20조원까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