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스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경복궁 매장의 대표 메뉴인 양념불고기, 칼집LA갈비, 궁중본갈비 등으로 구성됐으며 10만원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품질 육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하고자 하는 분들께 적합한 상품이라는 설명이다.
선물세트는 5만원 대의 실속 있는 양념 불고기 세트부터 프리미엄 1++ 한우로 구성된 100만원 대의 명품 한우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으로 준비해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맞춰 소중한 분들께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매장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예약하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예약하기’와 협력해 마련한 이번 특별전에서는 ‘카카오톡예약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만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2일부터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예약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경복궁의 베스트 HMR 제품인 양념불고기 2팩, 영양갈비탕 1팩, 사골고기도가니탕 1팩으로 구성된 ’추석 실속 선물세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다음달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엔타스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엔타스 브랜드에서 구매 금액별 엔타스상품권 구매 시, 상품권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엔타스에서 역대급으로 준비한 특별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도 다음달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엔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타스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부담 없이 소중한 분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경복궁의 프리미엄 육류를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 정성가득한 추석 선물로 소중한 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더 특별한 명절을 보내시면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