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광건설은 제주 서귀포 중문 소재 관광휴양시설인,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 에 사용할 브랜드의 공유 회사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호텔·리조트·골프·의류·가구·생활용품·식음료·디자인 등 업종에 구애받지 않고, 리조트와 어울릴 수 있는 브랜드면 콜라보레이션이 가능하다. 신청은 자유양식이며, 공유할 브랜드명과 공유 조건 등을 명시해 신청하면 된다. 브랜드 공유 확정시 로열티를 제공하고 운영업체를 동반 제안한 경우 우선 협상권 부여 등 일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9월 20일 오후 5시까지다.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에 대지 약 1만3557㎡, 연면적 1만5482.82㎡, 지하 2층~4층, 2개 동, 객실 161실을 비롯해 수영장과 세미나실, 피트니스센터, 각종 부대시설 등이 조성되는 사업이다. 현재 자연녹지지역으로 골조공사 등이 완료된 상태이며, 전체 공정률은 약 59%다. 이번 모집을 통해 협업 브랜드 확정시, 해당 브랜드명으로 2025년말 오픈할 예정이다.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바로 위에 조성된다. 중문관광단지까지 차량으로 3분 이내 거리로,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하다. 중문관광단지 내 테마파크·뮤지엄·식물원 등은 물론, 중문색달해수욕장·신화역사공원·골프장 등 다양한 관광시설 등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제주 영어교육도시가 있고 향후 서귀포시 제주 제2공항(예정) 개발에 따른 각종 수혜도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청광건설 개발사업팀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유오상 기자 osyo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