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추석 연휴 기간에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지니 TV는 '추석에도 지니 TV와 함께하는 당신, 선물도 함께할지니~'를 테마로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2024 한가위 지니 WEEK' 특집관을 열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할인 및 무료 볼거리들을 제공한다.
KT는 조정석 주연 '파일럿', 정이상 감독의 '트위스터스', 이제훈, 구교환 주연의 '탈주' 등 최신 영화를 1편 이상 구매한 뒤 TV 리모컨으로 응모한 가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200명)을 증정하며, 2편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는 TV 포인트 5000포인트를 준다.
KT는 30주년을 맞이한 미국 드라마 '프렌즈' 시즌1~10 풀 패키지를 기존 판매가에서 8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왕좌의 게임' 시즌 1~8 풀 패키지도 60% 할인한다.
KT는 추석 테마관에 '명량', '베테랑' 등 20여편의 추석 특선 영화들을 한눈에 골라보기 쉽게 구성했으며, 2024 영화·드라마·예능 TOP 30 콘텐츠들도 한데 모았다.
아울러 KT는 최근 큰 화제를 모은 '유어 아너'를 포함해 '크래시', '야한 사진관' 등으로 지니 TV 이용자에게만 독점으로 무료 제공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들을 정주행하기 편하게 구성했다.
오는 16일부터 지니 TV 대표 주문형비디오(VOD) 월정액 상품인 '프라임슈퍼팩(월 1만1000원)' 가입자에게는 '유어 아너'의 후속작인 '나의 해리에게'의 1회, 2회를 선공개한다. '나의 해리에게'는 신혜선, 이진욱 주연의 새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로 이번 달 23일 ENA 월화 드라마로 처음 방영된다.
이뿐만이 아니라 KT는 화제의 미국 드라마 '설국 열차 시즌4'도 지니 TV에서 국내 최초로 독점 제공한다.
또한 KT는 지니 TV의 영유아 전용 인터넷티비(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서 '키즈랜드 추석 특집 깜짝 무료 관'을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운영한다. 온 가족이 추석연휴에 어린이 영화와 시리즈를 몰아볼 수 있도록 '캐치! 티니핑',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뽀로로', '옥토넛' 시리즈 등 40개 시리즈의 총 480편 콘텐츠를 해당 기간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지니 TV 가입자들이 거실 TV 앞에 온 가족이 둘러 모여 소중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풍성한 볼거리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모든 콘텐츠를 지니 TV로 가장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