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제4회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 창의성편’을 개최하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다음달 1일 오후 1시 30분 경남이스포츠경기장에서 열리며 ZOOM을 통한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K-기업가정신은 한국형 기업가정신으로, 1세대 창업주들의 혁신성장을 기반으로 정의된 개념이다. 행사는 진주 K-기업가정신 국제 포럼의 세션 중 하나로 구성되어 있다.
주강연자인 데일리호텔 창업자 신재식 대표는 ‘창의적 도전의 비밀, 비움과 멈춤’을 주제로 창의적 비즈니스 발상과 발전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참가자들과의 Q&A 및 토론이 이어진다.
이 행사는 CEO와 예비 창업가를 비롯해 창업과 경영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K-기업가정신센터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K-기업가정신센터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경남 진주 옛 지수초등학교를 리모델링해 설립한 기업가정신 연수원으로, 지금까지 4653명의 교육생을 배출했다.
한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협력해 K-기업가정신 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토크콘서트 시리즈는 그 일환으로 마련됐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