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매트가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유아용품(층간소음매트)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봄봄매트는 집안 환경에 맞게 맞춤시공이 가능한 시공매트로, 2017년 출시 이후 약 30,000건 이상의 시공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스킨텍스처 프리미엄’은 ‘스킨 텍스처’라는 이름처럼 층간소음매트에 피부 촉감은 물론 피부 느낌 특유의 엠보 질감으로 논슬립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특수 코팅을 더해 일루미네이션 디자인을 완성했다. 일루미네이션은 빛에 따라 반사되는 펄감으로 공간을 더욱 화사하고 넓어 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다.
한 번 시공하면 장기간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관리의 편안함도 고려했다. 업그레이드된 실리콘 코팅으로 생활 오염에 강하고, 정전기 방지 처리를 하여 매트의 표면에 먼지나 이물질이 달라붙지 않아 청소가 편하다. 또한 반복적인 마찰에도 마모가 적은 내구성으로 매트가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
이외에도 층간소음 저감은 물론 바닥을 보호하는 기능인 에어돔과 공기순환 구조, 매트 사이의 먼지 끼임, 이물질이 바닥으로 유입되는 현상을 최소화하는 인터락킹과 홀딩브릿지 체결구조 등 봄봄매트가 보유한 특허기술은 스킨 텍스처에도 적용됐다.
봄봄매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층간소음방지매트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제품의 생산부터 품질 관리까지 본사 차원에서 더욱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