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플라워가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메인플라워는 단순한 꽃배달 서비스를 넘어, 사람들의 마음을 연결해주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삶의 여러 중요한 순간들에 꽃을 통해 가장 기쁜 감정을 더해줄 수 있다는 점을 브랜드 영상으로 표현하여 화려한 시각적인 요소를 강조하는 브랜드이다.
전국 당일 꽃배달이 가능한 메인플라워은 꽃배달 선물하는 가장 가치있는 순간을 보여줄 브랜드 영상을 제작해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꽃과 관련된 로고에 자연 친화적인 요소를 담아 특허청으로부터 39류 상표권을 인정받아 지적재산권 새롭게 등록하여 신뢰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메인플라워 관계자는 “단순한 꽃선물을 넘어서 누군가에게 꽃배달 서비스 통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수 있어 너무 기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메인플라워의 꽃을 통해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