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장 10배 크기 '로열파크' 오픈…DK아시아, 특집 콘서트·힐링 걷기대회 개최

입력 2024-10-21 14:50   수정 2024-10-21 14:51

DK아시아는 축구장 10배 크기인 약 6만6000㎡ 규모에 달하는 5개 테마가든 로열파크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특집 콘서트와 힐링 걷기대회를 로열파크씨티Ⅱ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로열파크 오픈 기념 특집 콘서트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가수들이 출연해 깊어가는 가을밤의 낭만을 인천 시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대북과 깃발 퍼포먼스로 유명한 대북 미디어 아트쇼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심수봉과 장민호, 홍진영, 박남정, 박기영, 김수찬 등이 출연한다.

이와 함께 5개 테마가든에서는 버스킹을 비롯해 테마가든을 산책하면서 스탬프를 획득하고 보물을 찾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힐링 걷기대회도 진행한다.

이번에 개장하는 5개 테마가든 로열파크는 다채로운 테마로 조성됐다. 먼저 ‘피크닉 가든’은 숲(Forest)을 도심으로 옮겨 놓은 콘셉트로 숲속을 거닐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돔파고라가 설치돼 있다. ‘로열 가든’은 대형 병정이 서 있는 성문을 통해 입장하며 유럽에서나 볼 수 있는 대규모의 조각 분수와 함께 전나무 숲길이 조성돼 있다. ‘패밀리 가든’은 뉴욕의 센트럴파크를 모티브로 한 잔디 광장으로 대규모 수경 시설과 운동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핑크뮬리가 한창이다. ‘플라워 가든’은 사계절 다채로운 초화를 테마로 한 초화원으로 조성해 낭만적인 연주회, 다양한 행사 등을 열 수 있도록 꾸몄다. ‘키즈워터 가든’은 고래를 테마로 했으며 바닥 분수에서는 시원한 물줄기를 내뿜는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로열파크는 이번에 개장하는 5개 테마가든을 모두 아우르는 공원을 통칭하는 명칭이며, 가든마다 다채로운 테마로 조성함으로써 가족과 연인 그리고 주민들에게 쉼과 힐링을 선물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며 “이미 DK아시아에서 진행하는 특집 콘서트는 회를 거듭하면서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발전시키는 등 지역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조성을 마친 5개 테마가든 역시 상징적인 조형물과 팽나무, 대왕참나무, 느티나무, 측백나무, 선주목 등 다양한 종류의 특수목과 초화류, 핑크벨벳, 황금사철, 핑크뮬리 등을 통해 5개 테마가든이 도시 미관을 크게 끌어 올리는 것은 물론 지역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 받을 수 있도록 조성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