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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 SUMMIT 2024’는 약 3500명의 참가자와 122개의 전시 부스를 통해 최신 제품, 장비, 기술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한국과 베트남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16개의 부스도 마련해, 단순한 무역 연결을 넘어 문화와 트렌드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전시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트남의 중앙 피부과 병원과 협력한 과학 세미나가 함께 진행되며 서플라이어와 클라이언트 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질적인 논의가 이뤄질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베트남 시장의 주요 유통업체와 직접 접촉할 기회가 제공된다. 관계자는 "KOL 및 KOC와의 제휴를 통해 독점 제품을 홍보하고, 잠재 고객과의 네트워크 확장을 도모할 수 있다. 물류, 수출입, 허가 등 관련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협력 기관과의 관계망 확장 역시 중요한 기회로 작용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 브랜드에게는 행사 전후로 전문 통역 제공, 한국 신문 기사 발행, 부스 시공 지원, 마케팅 캠페인 진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베트남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Hoang Tu Holdings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한국 브랜드가 베트남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향후 생산과 유통을 확대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스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 홍보 파트너사인 엔비커뮤니티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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