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기획이 5일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종합광고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광고주와 동반성장을 목표로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종합광고대행사 나인기획은 광고주가 수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밀착 관리하고 있다. ▲병원 마케팅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종합 마케팅’ ▲브랜드 블로그, 플레이스, 웹사이트, 백링크, SEO, 쇼핑 스토어 등 ‘바이럴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영상제작, 브랜딩 촬영, 옥외광고 등 ‘크리에이티브’ ▲CPC 광고, 파워링크, 구글애드 등 ‘퍼포먼스’까지 다년간 수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 마케터가 종합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이러한 광고들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가장 합리적이면서도 효율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광고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전문 마케터와 기획자, 영업 담당자가 한 팀이 되어 광고주를 밀착 관리하며, 의뢰한 서비스가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을 때까지 결과로 증명하고 있다.
이처럼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나인기획은 효과적인 종합광고 전략으로 누적 고객사 682사, 상담 신청 수 4,820건을 기록하였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도전과 전략적 접근으로 지속적 성장을 이뤄 매출이 전년대비 170%로 크게 올랐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