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4 ASIA CSCON 성료

입력 2024-10-30 15:40   수정 2024-10-30 15:41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한수희)은 지난 29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 ‘ASIA CSCON24’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32회를 맞은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 기업의 우수성을 아시아 기업들과 공유하고 상호 학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처음으로 아시아 컨퍼런스로 확대 개최됐다. ‘Co-Creation; Way to Sustainable Growth’를 주제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아랍에미리트(UAE) 등 아시아 각국의 기업 및 기관 관계자 2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개회에서는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주한 아랍에미리트 대사가 축사를 통해 한국 기업의 혁신성과 리더십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다이스케 신가이 일본 후나이 컨설팅 대표이사, 응우옌 반 민 베트남 외상대학교 기업인교육훈련원장, 푸르바자 판자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 위원장이 영상 축사를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컨퍼런스는 김성근 포항공과대학교 총장의 ‘과학기술문명과 창의성의 시대’와 이명한 에그이즈커밍 대표의 ‘대세를 만드는 알찬 콘텐츠, 익숙함을 조합하라’를 주제로 한 기조강연으로 시작됐다.

오후 세션에서는 고객경험(CX), 직원경험(EX), 디지털경험(DX), 오픈이노베이션(OI), 공공부문(PS) 등 5개 테마로 구성된 21개 트랙에서 70개의 세션이 진행됐다. 각 세션에서는 국내외 유수 기업과 기관들의 경험 혁신 사례가 공유되며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경영학회 학술세미나 등 ‘Conference in Conference’ 부대행사와 함께 K-컬처, K-푸드존 운영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했으며, 20여 종 400여 개의 경품이 준비된 럭키 드로우와 후원기업 부스 투어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송광호 KMAC 기업가치진단본부 본부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아시아의 많은 기업들이 한국 기업의 혁신 노하우를 직접 체감하고 학습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였다”며 “앞으로도 CSCON을 통해 대한민국 기업들의 우수성을 알리고 CS 수준을 개선하는데 기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