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도연이 김종민과 면 데이트에 나선다.
15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를 통해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의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3주 만에 돌아온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게스트를 위해 김종민이 직접 세상에 없던, 맛본 적 없었던 새로운 면 요리를 게스트에게 대접해 다채로운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데면데면 2.0'의 첫 게스트로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위키미키(Weki Meki) 출신의 가수 겸 배우 김도연이 출연한다. 김도연은 최근 영국에서 단기 과정으로 연기 수업을 수료하고 클리셰를 깬 호러코미디 영화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의 주연으로 화려하게 돌아온 만큼 이날 '데면데면'을 향한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
김종민은 김도연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새 레시피를 소개한다. 김종민이 선보일 음식은 ‘아이스크림 라면’과 ‘고수 라면’으로 김도연은 '음식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어 완성된 두 가지의 라면을 먹은 후 엄청난 맛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MZ세대의 아이콘인 김도연의 다채로운 매력도 공개된다. 김도연은 '왓츠 인 마이 백'을 통해 자신의 일기장을 일부 공개하는 한편 영국에 다녀온 이유와 비하인드 스토리, 편의점 혼밥과 술집 혼술 등 자신의 일상의 한순간을 털털하게 공개하며 사람 '김도연'의 매력을 풀어낸다.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가 '슈퍼마켙 소라'의 흥행에 이어 선보이는 신규 웹 예능 콘텐츠로 데뷔 25년 차 프로 방송인이지만 알고 보면 낯을 많이 가리는 김종민이 게스트들과 만나 '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다.
한편 새롭게 돌아온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