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컨설팅 기업 디스프레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해시드 라운지에서 ‘웹3 그로스 써밋(Web3 Growth Summit)’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되는 웹3 그로스 써밋은 웹3 빌더들이 제품 성장·커뮤니티 빌딩·브랜딩·사용자 확보와 관련된 각자의 전략과 사례를 공유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웹3 기업들이 서로에게 시장 진출 전략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구체적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웹3 제품의 데이터 기반 성장 전략, 시장 포지셔닝, 내러티브 전달, PR 전략 등에 대한 토론과 함께 웹3 기업들의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는 베라체인, 카이토, 이니시아가 파트너로 참여한다. 이밖에도 발표자로 ▲넥슨의 블록체인 자회사 넥스페이스, ▲카이토, ▲갤럭시(Galxe), ▲타이거 리서치, ▲슈퍼워크, ▲해치랩스, ▲케플러, ▲위핀, ▲네카오 블록체인 카이아, ▲소니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소니움, ▲크로마 등 다양한 웹3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예준녕 디스프레드 대표는 “이번 행사는 웹3 팀들이 시장 진출 전략을 구축함에 있어 직접 겪은 고충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빌더들을 위한 자리”라며 “빠르게 변하는 웹3 시장에 대응하고 성장의 발판이 되어줄 전략을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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