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국내 최다 대상 수상

입력 2024-12-02 09:30   수정 2024-12-02 09:31

이노션은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4개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국내 광고회사 중 ‘최다 최고상’ 수상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노션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현대자동차 '밤낚시' △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트립닷컴 '지금이야, 지금!' 등 에서 대상을 받았다.

특히 현대차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단편영화 밤낚시는 필름 크래프트 부문 및 PR 부문 등 총 2개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한화그룹 '바다 위 친환경 솔루션' TV 부문 및 필름 크래프트 부문 금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론칭' TV부문 금상 △넥슨코리아 서든어택 '엄마, 아빠 미안해' 온라인 영상 부문 금상 △구글코리아 'Google For Korea 20th Anniversary' 필름 크래프트 부문 은상 △현대차그룹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 온라인 영상 부문 은상 △현대차 '도그빌리티'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 동상 △제네시스 'Style Meets Performance' 해외 집행 광고 부문 특별상 등을 수상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