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는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가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닐슨아이큐(NIQ)가 주관하는 'NIQ 2024 혁신신제품대상(Breakthrough 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출시 이후 3,200만 병 이상 판매된 제품으로 단백질 27g이 함유된 영양성분을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NIQ 혁신신제품대상은 올해로 13년째를 맞는 유통·소비재 업계 대표적인 글로벌 어워드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실행력을 바탕으로 시장과 소비자의 변화를 가져온 신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중시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선도하며 기능성 음료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평가받았다.
많은 기능성 음료 중에서도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제품에 반영한 점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 장기적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랩노쉬 관계자는 "기능성 음료 시장에 혁신을 일으킨 제품이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헬시 플레저들의 건강을 위한 혁신적인 양질의 제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