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가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이 주최한 ‘2024 에이전시 어워즈(AOY)’ 올해의 한국 PR 에이전시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캠페인’은 각 국의 광고, 홍보, 마케팅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경영성과와 리더십 등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평가해 올해의 AOY를 선정한다.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반도체 분야 빅테크 고객 다각화 △강력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서비스 차별화 △우수 인력 유치 △수평적 조직문화와 하이브리드 업무 모델 구현 △신규 비즈니스 창출을 통한 우수한 경영 실적이 높게 평가됐다.
권기정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지사장은 “지난해 동상 시상에 이어 올해 은상을 수상하게 되어 2년 연속 수상의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박의명 기자 uimyu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