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크리스마스 케이크
안다즈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조이 오브 페스티브 시즌'을 테마로 케이크를 선보인다.
‘안다즈 페스티브 트리 케이크’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의 야심작으로, 총 3명의 페이스트리 셰프가 3일에 걸쳐 완성하는 하나의 작품이다. 녹차 가루를 넣은 초콜릿 잎을 수작업으로 붙이고, 7단의 레드벨벳 시트와 크림치즈 프로스트로 구성했다. 12월 21일부터 2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20만 원.
12월 30~31일 이틀간 만날 수 있는 ‘엔드 오브 이어'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페이스트리 셰프가 제작한 몰드로 시계태엽과 나무의 결을 정교하게 표현했다. 가격은 15만 원.
이 밖에도 화려한 왕관 모양의 바닐라 라즈베리 크라운 케이크, 클래식 통나무 케이크, 블랙 포레스트 로그 케이크, 딸기 샤를로뜨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로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 밀크 오렌지 젤리가 들어간 화이트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앤젤’, 레몬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시트로 크리스마스트리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위싱 트리’를 선보인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베이커리 카페 '르물랑'에서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 케이크를 선보인다.
하얀 눈이 쌓인 트리를 닮은 '화이트 트리 케이크', 루돌프를 표현한 '루돌프 케이크' 외에도 '블론디 크림치즈 무스케이크' '프레시 스트로베리 크림 케이크' '메종 쇼콜라' 등을 선보인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주문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플라자,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더 플라자의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케이크 9종을 출시한다. '꺄도 드 노엘' '슈슈트리' '화이트 위시 캔들'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케이크다. 이중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의미를 가진 꺄도 드 노엘은 아몬드 시트 케이크를 라즈베리 초콜릿 상자로 감쌌다. 초콜릿 상자와 리본을 수작업으로 제작한 케이크로, 50개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15만 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루미에르 포레스트 케이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루미에르 포레스트 케이크를 출시한다. 제품은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워커힐의 겨울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워커힐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딸기 샌드 케이크를 베이스로, 두바이 초콜릿으로 제작한 트리 장식과 수제 초콜릿으로 만든 회전목마, 눈 쌓인 하얀 나무를 형상화한 크리스마스 화이트 트리, 숲속을 밝히는 빛을 상징하는 반짝이는 구슬 장식을 더했다. 케이크는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28만 원.
그랜드 하얏트 인천, 페스티브 케이크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연말을 맞아 가격 부담을 낮춘 페스티브 시즌 케이크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겨울 시즌 시그니처인 '빨강 모자 케이크'를 비롯해 '마카롱 트리 케이크' '딸기 케이크 3종' '발로나 시트러스 초콜릿 케이크' '캐러멜 바닐라 밀푀유 트리' 등 9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5만 원대부터 11만 원까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