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영양제 브랜드 레파젠이 2024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KBEI)가 주관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기반으로 각 분야에서 뛰어난 브랜드를 선정해 건강한 소비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된 시상식이다.
레파젠은 ‘바른영양, 바른건강’을 핵심 가치로 삼고, 과학적으로 배합된 건강한 원료와 특허 성분을 활용한 제품들을 개발해왔다.
신제품 ‘공스틱SS-300포뮬러’는 집중력 향상과 건강 관리가 중요한 수험생과 공시생들을 위한 맞춤형 영양제로 특허 원료인 집중력복합추출물 SS 300mg과 7종 혼합 유산균 IM-2000 30억 CFU, 타우린 800mg 등 고기능성 성분을 한 포에 담아냈다. 또한 성장기 눈 건강을 고려한 빌베리 농축분말, 비타민 A, 비타민 E 등을 엄선해 배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레파젠의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를 믿고 찾아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성장기 어린이와 수험생, 공시생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효과적인 영양제를 제공함으로써, 성장기 영양제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