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버디패스' 구독자 평균 구매금액 61% 증가

입력 2024-12-05 18:05   수정 2024-12-06 01:2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타벅스코리아는 구독 서비스인 ‘버디패스’ 이용객의 구매 금액과 건수가 구독 전보다 크게 늘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기준 구독 서비스 이용자의 평균 구매 금액(할인 이후 가격 기준)은 서비스 시작 전인 지난 9월보다 61% 늘었다. 평균 구매 건수는 72% 증가했다.

10월 초 론칭한 버디패스는 매일 오후 2시 이후부터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과 푸드 30% 할인, 온라인 스토어 배송비 무료 혜택 등을 제공하는 스타벅스의 첫 구독 서비스다. 당초 12월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었지만 이달부터 정규 서비스로 전환했다.

구독 고객은 월평균 2만3300원의 혜택을 본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현재 구독료(7900원)의 세 배 수준이다. 스타벅스는 구독 서비스의 정규화와 함께 구독료를 종전 9900원에서 7900원으로 내렸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