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신규 광고 1000만회 돌파…어떤 내용이길래

입력 2024-12-16 14:34   수정 2024-12-16 14: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차증권은 신규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의 디지털 매체(유튜브·인스타그램) 합산 조회수가 약 2개월 만에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0월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숫자만큼 사람을 봅니다’ 라는 슬로건에 맞춰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남자편, 여자편 총 두 편으로 구성됐으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약 782만회를, 인스타그램 누적 조회수는 약 239만회를 돌파하며 합산 1021만회를 경신했다. 각 영상에 담긴 현대차증권의 메시지에 대한 약 2000여개가 넘는 공감과 응원의 댓글이 게재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이 런칭 2개월 만에 많은 분들의 공감과 응원을 얻게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과 고민, 꿈을 이해하고 고객과 함께 미래로 나아가는 현대차증권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조아라 기자 rrang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