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 美 월마트에 첫선

입력 2024-12-20 10:59   수정 2024-12-20 11: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글로벌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이 미국 최대 오프라인 소매업체 ‘월마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월마트의 뷰티 전문 코너 ‘뷰티스페이스’에 최초로 K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랜딩인터내셔널은 내년 1월부터 미국 월마트 총 265개 지점 내에 위치한 뷰티 전문 샵인샵 매장인 뷰티스페이스에 K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현지 소비자들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입점 브랜드는 ▲썸바이미(SOME BY MI) ▲네오젠(NEOGEN) ▲믹순(mixsoon)으로, 자연 유래 원료 및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된 토너 및 세럼 등의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내년 5월에는 신규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여 우수한 품질력의 K뷰티 제품을 더욱 폭넓게 소개할 방침이다.

최근 국내 다수의 브랜드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 진출, 미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올해 국내 화장품 수출액이 사상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랜딩인터내셔널은 현재 오프라인 매장이 미국 뷰티 시장 매출의 약 85%를 차지, 브랜드 성장에 필수인 점을 착안해 기존에 울타(Ulta), 타깃(Target), JC페니(JCPenney) 등과 같은 주요 유통 채널을 비롯해 월마트까지 파트너십을 확장했다.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는 “온라인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쌓은 K뷰티 브랜드들이 미국 시장 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오프라인 채널 공략은 필수”라며 “랜딩인터내셔널은 브랜드들이 미국 현지 소비자들과 접점을 효과적으로 넓힐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랜딩인터내셔널은 미국 시장에 정통한 유통업체로, 100개 이상의 K뷰티 브랜드를 미주 지역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성공적으로 진출시켰다. 특히,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를 울타에 첫 입점시켰으며, 현재 코스알엑스는 미국 전역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