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2' 흥행 신기록…첫 주 4.9억시간 시청 1위

입력 2025-01-01 17:14   수정 2025-01-01 23: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징어 게임 시즌2’(사진)가 공개 1주일 만에 전 세계에서 4억876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1일 넷플릭스는 공식 사이트인 ‘넷플릭스 톱 10’을 통해 지난해 12월 넷째 주(23~29일)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전작인 ‘오징어 게임’이 공개 첫 주 세운 4억4873만 시간을 훌쩍 넘어선 수치다.

역대 주간 기준으로 오징어 게임2의 순위는 오징어 게임1이 2021년 10월 첫 주(9월 27일~10월 3일) 기록한 5억7176만 시간에 이은 2위였다. 국가별로 보면 한국은 물론 미국과 프랑스, 일본, 인도, 호주 등 92개국에서 모두 1위였다. 누적 시간으로도 개봉 첫 주 만에 넷플릭스에서 역대 가장 인기 있는 비영어권 TV쇼 부문 7위에 올랐다. 같은 기준 1위는 오징어 게임1이다.

유승목 기자 mo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