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견과류) 부문을 11년 연속 수상했다.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건강한 먹거리, 건강한 삶’이라는 철학 아래, 견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대원물 ‘카무트’를 활용한 ‘오트리 고메넛츠 카무트’를 론칭하면서 침체된 견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을 뿐 아니라 2024 10월에는 아몬드와 피넛만 넣은 견과 100%의 ‘넛버터’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처럼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무첨가물, 저당분, 고단백 등의 특징을 내세운 제품을 위주로 신상품 개발을 진행 중이며, 체중 관리 및 혈당 조절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및 대형마트, 건강식품 전문 매장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형성하는 것은 물론,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해 웰빙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층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 전략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을 기반으로 오트리푸드빌리지는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주)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이사는 “2025년에도 소비자들의 웰빙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군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등 앞으로도 건강한 식품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파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며 “‘건강한 먹거리, 건강한 삶’을 목표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