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드림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서비스브랜드(재택알바)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헬로우드림은 컴퓨터와 인터넷이 서툰 초보들도 바로 배워서 참여할 수 있는 수익시스템을 운영하는 광고대행 재택부업 전문기업이다. 글쓰기를 하며 수익을 벌어가는 블로그 포스팅 부터 가장 높은 단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CPA 제휴마케팅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회원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온라인 동영상강의와 노하우 자료, 원격교육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헬로우드림에서는 검색로직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 상품들이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해당 광고 상품으로 신규 광고주가 꾸준히 영입되면서 광고물량이 늘어나고 있고 광고참여를 하는 회원들의 수익까지 함께 늘어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휴대폰 터치로 수익을 버는 어플수익, 공동구매부터 핫딜 상품이 매일 제공되는 쇼핑몰수익, 고단가 CPA 제휴마케팅 등 수많은 수익 콘텐츠들을 계속해서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헬로우드림 박설원 대표는 “10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는 헬로우드림이 안정적인 재택알바, 부업회사로서 회원들이 수익을 벌고 계속해서 희망을 찾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라며 “앞으로도 탄탄하고 안정적인 운영은 물론 더 많은 광고일감을 제공해 회원님들의 수익을 더욱 더 늘려드리겠다고”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