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팩토리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헬스보충제)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킹콩팩토리는 2013년에 론칭한 단백질 헬스 보충제 브랜드로, 31 프로틴(단백질보충제), 52 게이너(탄수화물보충제) 등 숫자로 구성된 다양한 넘버링 제품 분류가 있다. 웨이프로틴 대표 제품인 1331은 WPI(분리유청단백질), 931은 WPH(기수분해유청단백질), 531은 WPC(농축유청단백질)를 주 단백질로 하며 아르기닌, 글루타민, 마카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1331의 경우 락토프리 프로틴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근육성장을 위해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탄수화물 게이너 대표 상품인 1152는 마카분말을 추가로 함유하고 있으며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율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벌크업 또는 체중증가에 특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킹콩팩토리는 BCAA, 아미노산, 글루타민, 크레아틴, 헬스 부스터, 헬스장갑, 쉐이커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킹콩팩토리 관계자는 “최근 원재료 가격이 상승되었지만, 브랜드명에 킹콩이 들어가 있는 만큼 넉넉한 대용량 보충제 판매 정책과 11년 이상 제조·판매하며 쌓인 기술과 고객과의 신뢰를 유지하며 항상 가성비 좋은 보충제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헬스보충제 시장에 발맞춰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