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플라워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젠틀맨플라워는 ‘젠틀한 가격, 젠틀한 서비스, 젠틀맨 플라워’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2~3시간 이내 어디든 배달’을 원칙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화훼유통시스템 개선을 위한 운영 본부팀, 상품 개발 및 품질 유지를 위한 상품개발팀, 전문 매니저들로 구성된 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만족팀 등을 운영하는 전략경영을 통해 높은 상품 품질과 고객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다.
젠틀맨플라워는 자사몰 홈페이지와 더불어 스마트스토어, G마켓, 옥션 같은 오픈마켓과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 소비자가 어디에서나 검색해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처에 입점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단체티 브랜드 ‘티조아’와 판촉물 전문 업체 ‘젠틀맨기프트’를 2024년 론칭해 사업을 더욱 확장했다.
이외에도 젠틀맨플라워는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환경경영 시스템 ISO 14001 및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 등에 인증을 마친 것은 물론, 2021년 11월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중소기업을 발굴하는 메인비즈 업체로도 선정되기도 했다.
관계자는 “10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스러운 결과를 만들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더욱 좋은 품질과 향상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