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츠모아 냄새잡는 요술배변패드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반려동물용품(배변용품)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페츠모아(PETZMOA)는 (주)코비마운틴의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다. 반려인구 2500만 명 시대에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개발된 페츠모아 제품은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2017년 페츠모아가 반려동물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선언하며 출시한 반려동물 배변패드 ‘페츠모아 냄새 잡는 요술배변패드’는 베스트셀러다.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슈퍼워터글라스를 도입했고, 미국 직수입 천연 펄프를 사용한 6겹 구조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출시했다.
올해 11월에는 페츠모아 냄새잡는 요술 배변패드 울트라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대비 130% 흡수력이 높아졌으며, 완벽에 가까운 99.9% 강력한 탈취력을 자랑해 반려동물들의 배변문제를 한번 더 해결한 제품이라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페츠모아 관계자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개발을 계획중에 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여러 기부 및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며 “반려동물과 사람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