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 먼저, 아우 먼저"…농심라면 50년 만에 재출시

입력 2025-01-06 17:28   수정 2025-01-07 01: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농심라면(사진)을 재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1975년 첫선을 보인 농심라면은 1978년 기업명을 롯데공업주식회사에서 농심으로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소비자에게는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로 잘 알려져 있다.

재출시되는 농심라면은 1975년 출시 당시 레시피를 기반으로 맛과 품질이 현재 소비자 입맛에 맞게 개선됐다. 농심은 핵심 재료인 소고기와 쌀을 국내산으로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국산 쌀을 첨가해 탄력 있는 면발을 만들었다. 포장은 1975년 디자인을 반영했다.

농심은 올 상반기 제품 두 개를 추가로 재출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