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마스터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유산균 브랜드 “마스터바이옴’의 대표 제품이다.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지지를 받아 질 건강 유산균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올리브영 입점 후 7개월 만에 누적 리뷰 수 9000건, 평균 평점 4.9점이라는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올리브영 건강식품 카테고리 1위도 달성하고,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부문 라이징스타로 선정되는 등 20~30대 젊은 소비자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지노마스터는 질 내 유익균과 유해균 균형을 유지해 근본적인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다. 섭취 15일 후 △질염 현상 개선 △질염에 따른 가려움 및 분비물 감소 △질염 재발률 감소 등을 입증한 기능성 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했다. 이 원료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인증(GRAS)을 받는 등 안전성이 검증돼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유통기한까지 50억 마리 균 수를 보장하며, 질 건강 유산균 제품 중 최다 보장 균 수를 자랑한다.
초소형 캡슐 형태로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냉장 보관이 필요없는 전용 용기에 담겨 있어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도 뛰어나다. 간편한 섭취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분말형 제품인 ‘지노마스터 퀵’도 출시했다.
임다연 기자 all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