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는 2009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금까지 기능별, 연령별, 견종별 세분화된 라인업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건강백서 관절’, ‘피부’, ‘말티즈’, ‘푸들’ 등 반려견의 건강 고민에 따라 맞춤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건강백서, 원데이케어, 아나브러쉬 등의 주요 브랜드를 보유한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케어 사업부는 그동안 쌓아온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지난해에는 SNS 활동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또 작년 12월 노령묘를 위한 ‘건강백서 캣 건강한 7세+’ 제품을 선보이는 등 반려묘의 건강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건강백서 관계자는 “4년 연속 펫푸드 부문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1위 브랜드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지금까지 많은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150년 역사를 가진 카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건강백서의 진심이 돋보이는 행보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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