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는 20년 넘게 장수한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다. 72시간 저온 숙성한 생면으로 만든 담백하고 건강한 잔치국수가 대표 메뉴다. 다양한 소스와 국내산 돈등심으로 즐길 수 있는 돈가스, 직화 조리법으로 고기와 야채를 볶아낸 밥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일상속에서 쉽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국수나무는 트렌디함을 잃지 않기 위해 매년 다양한 신메뉴 출시 및 SNS 채널을 통한 콘텐츠 홍보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 또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국수나무는 외식FR핵심제조기술을 보유해 꾸준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국수나무의 브랜드 비전은 ‘고객 만족과 함께 본사와 가맹점이 동반 성장하는 국수 전문 브랜드’다. 동시에 ‘국내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일등 브랜드’가 되는 게 목표다. 국수나무를 운영하는 HBS 관계자는 “서로 돌봄의 프랜차이즈 사업 방식을 강화하고 지속가능성을 위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국수가 강점인 분식 카테고리 1등 브랜드로서 K-국수, K-푸드의 한 축으로 성장하는 데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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