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키즈는 ‘좋은 옷, 좋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일상의 행복을 전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연령대에 맞춘 세분화된 스타일로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 피부 친화적인 소재로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을 제공한다. 액티브 라인 ‘밸런스’와 유아를 위한 ‘탑텐베이비’ 라인을 통해 유아부터 주니어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백화점, 대형마트, 아울렛, 온라인 등 폭넓은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도심과 지방 모두에서 소비자들이 더 편리하게 좋은 옷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친환경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는 탑텐키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방침에 따라 친환경 소재 개발, 재생 원사 사용 등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세계자연기금(WWF)과 협력해 멸종위기동물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해양경찰청과 어린이 물놀이 안전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강석균 신성통상 패션BIZ총괄 본부장은 “탑텐키즈는 아이들의 일상을 더 행복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줄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임다연 기자 all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