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CS 달인' 18인 선정

입력 2025-01-12 14:05   수정 2025-01-13 00:32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해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고객 만족(CS) 달인’으로 선정(사진)했다고 12일 발표했다.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연간 누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엔지니어가 CS 달인으로 뽑힌다. 제품별로는 가전 10명, 휴대폰 7명, 기업 간 거래(B2B) 1명이다.

경남 사천센터의 박선영 프로는 휴대폰 서비스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해 최초로 5년 연속 달인으로 선정됐다. 서울에서 B2B 서비스를 담당하는 정동주 프로는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초로 만점을 받았다. 경기 안산센터에서 가전제품 출장 서비스를 맡고 있는 송영훈, 안진범 프로는 입사 1년 만에 달인으로 인정받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