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해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고객 만족(CS) 달인’으로 선정(사진)했다고 12일 발표했다.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연간 누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엔지니어가 CS 달인으로 뽑힌다. 제품별로는 가전 10명, 휴대폰 7명, 기업 간 거래(B2B) 1명이다.
경남 사천센터의 박선영 프로는 휴대폰 서비스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해 최초로 5년 연속 달인으로 선정됐다. 서울에서 B2B 서비스를 담당하는 정동주 프로는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초로 만점을 받았다. 경기 안산센터에서 가전제품 출장 서비스를 맡고 있는 송영훈, 안진범 프로는 입사 1년 만에 달인으로 인정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해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고객 만족(CS) 달인’으로 선정(사진)했다고 12일 발표했다.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연간 누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엔지니어가 CS 달인으로 뽑힌다. 제품별로는 가전 10명, 휴대폰 7명, 기업 간 거래(B2B) 1명이다.
경남 사천센터의 박선영 프로는 휴대폰 서비스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해 최초로 5년 연속 달인으로 선정됐다. 서울에서 B2B 서비스를 담당하는 정동주 프로는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초로 만점을 받았다. 경기 안산센터에서 가전제품 출장 서비스를 맡고 있는 송영훈, 안진범 프로는 입사 1년 만에 달인으로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