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가 '당신의 샷을 바꾸는 5' TP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이 우승할 때마다 찾아오는 '2025 TP5 위닝 볼 프로모션'이다. TP5, TP5x를 사용하는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이 13일부터 10승을 합작할 때까지 진행되는 릴레이 경품 프로모션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첫 우승 때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가 경품으로 내걸렸고 이후 우승 때마다 고가의 경품이 다르게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테일러메이드 TP5, TP5x 구매 후 더즌에 붙어있는 스티커 응모번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우승 이후 첫 수요일,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가 10승 합작에 성공하면 총 137명에게 선물이 주어진다.
테일러메이드 TP5, TP5x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의 로리 매킬로이, 토미 플릿우드, 콜린 모리카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의 넬리 코르다, 한국 선수로는 정찬민과 유해란 등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TP5 스크린 골프 챌린지'다. 전국 골프존, 골프존파크에서 참가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골프존 스크린에서의 사우스 스프링스 코스에서 진행된다. 싱글 및 언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테일러메이드는 럭키 드로우, 홀인원, 최다 라운드 등 폭넓은 시상 내역으로 다양한 골퍼들이 TP5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시상품은 TP5, TP5x, P7CB아이언, 스탠드 백 등 총 155명에게 테일러메이드 골프 용품이 주어진다. 스크린 골프 챌린지는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대표이사는 "테일러메이드 5피스 프리미엄 골프볼인 TP5, TP5x를 사랑해 주는 고객과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새해 첫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가의 프리미엄 선물과 TP5 골프볼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