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의 ‘멜라논 엑스 앰플’과 ‘멜라논 엑스 크림’이 국내에서 연이어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해외에서도 꾸준한 판매량 증가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15일 메디필에 따르면 지난 5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된 ‘멜라논 엑스 앰플’은 약 6개월 만에 진행된 특별 방송임에도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베스트셀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30ml 4+1병 구성의 ‘명품언니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 제품은 2022년 롯데홈쇼핑에서 첫 출시된 이후 꾸준히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등에서 완판 기록을 세우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멜라논 엑스 앰플’은 고농축 기능성 포뮬러로 기미와 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며, 사용 후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로 ‘7초 앰플’이라는 애칭을 얻은 메디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이다. 이와 함께 사용하는 ‘멜라논 엑스 크림’은 잡티 케어와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며, 앰플과의 시너지로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특히 ‘멜라논 엑스 크림’은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꾸준히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일본의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스킨케어 제품 인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동남아시아의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와 미국의 아마존(Amazon), 틱톡의 이커머스 서비스인 틱톡샵(TikTok Shop)에서도 지속적인 판매량 증가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멜라논 엑스 라인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향후 제품 리뉴얼을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국내 홈쇼핑 채널과 글로벌 유통 플랫폼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이데아는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 수출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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