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해 단 하루 동안 이색적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샤브올데이에 따르면 오늘(14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기존의 식사 경험을 넘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럭키 캔디’라는 이번 이벤트는 입에 넣으면 색깔이 변하는 신비로운 캔디를 통해 뜻밖의 재미를 선사한다.
캔디의 색깔마다 숨겨진 행운의 메시지가 함께 제공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작은 서프라이즈와 기대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매장 내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간단한 참여만으로 즉석에서 운세 풀이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로 만든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6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무제한 제공하는 프리미엄 뷔페다. 호텔식 뷔페 스타일로 운영되며,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육수 옵션과 신선한 식재료로 차별화된 맛을 선보인다. 넓고 감각적인 공간을 갖춰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특별한 외식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맛있는 식사와 함께 작은 설렘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샤브올데이 매장에서 3월 14일 단 하루 동안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샤브올데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