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웹젠이 5월 31일까지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게임 산업에 높은 관심과 재능을 갖추고 웹젠을 글로벌 게임기업으로 만들어갈 각오가 있는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웹젠의 상반기 공개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그중 국내PM, 해외PM(영미권·중화권), 광고 및 영상디자인, 데이터 분석, 빅데이터, 웹 개발, 서버 운영, 사내 IT 인프라 등 8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입사지원자는 웹젠 채용 홈페이지(webzen.recruiter.co.kr)에서 서류를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학력과 연령에 제한은 없으나, 해외사업과 영미권 변호사 등 일부 직무는 외국어(중국어·영어)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 발표는 6월 둘째 주에 이뤄지며, 개별 연락이 갈 방침이다. 최종 합격자는 7월 17일부터 판교에 위치한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한편 웹젠은 5월 25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서 부스를 설치해 지원을 희망하는 청년에게 채용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sinoo@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