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회계법인은 1일 제휴법인인 언스트앤영이브랜드명을 'EY'로 변경함에 따라 'EY한영'이라는 통합브랜드를 사용하게 됐다고 밝혔다.
권승화 EY한영 대표이사는 "국내시장에서 기존의 언스트앤영 브랜드가 실제 역량에 비해 저평가돼 있었다"며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국내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우리가 가진 역량에 걸맞은 위치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말했다.
이날 언스트앤영의 브랜드 변경은 새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로 미국재무부 출신인 마크 와인버거 회장이 취임하며 브랜드명을 바꾼 데 따른 것이다.
와인버거 회장은 2011년 1월 CEO로 선출된 이후 1년 6개월간 업무 인수인계 기간을 거쳐 이날 공식 취임했다.
EY는 오는 2020년까지 글로벌 매출을 현재의 약 2배인 500억 달러 수준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kak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권승화 EY한영 대표이사는 "국내시장에서 기존의 언스트앤영 브랜드가 실제 역량에 비해 저평가돼 있었다"며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국내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우리가 가진 역량에 걸맞은 위치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말했다.
이날 언스트앤영의 브랜드 변경은 새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로 미국재무부 출신인 마크 와인버거 회장이 취임하며 브랜드명을 바꾼 데 따른 것이다.
와인버거 회장은 2011년 1월 CEO로 선출된 이후 1년 6개월간 업무 인수인계 기간을 거쳐 이날 공식 취임했다.
EY는 오는 2020년까지 글로벌 매출을 현재의 약 2배인 500억 달러 수준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kak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