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13일 락앤락[115390]이 유아용품 브랜드로 중국시장에서 재도약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박희진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락앤락은 지난 3월 유아용품 브랜드 'Hello BeBe'를 중국에 론칭했다"며 "30조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중국 유아용품 시장에서 내년까지 총 430여 종의 유아용품 관련 라인업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젖병 등 자체용품 외에도 국내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꾸준한 성장이 예상된다"며 "중국 내 매출에서 유아용품은 올해 5% 미만에 그치겠지만 2015년 10%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최근 매출 추이와 신제품 출시 등을 감안하면 락앤락의 내년 매출은 올해대비 11.2%, 영업이익은 13.1%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박 연구원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12.0% 증가하는 등 양호한실적 흐름이 지속돼 주가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며 목표가로 3만2천원을 제시했다.
doubl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박희진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락앤락은 지난 3월 유아용품 브랜드 'Hello BeBe'를 중국에 론칭했다"며 "30조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중국 유아용품 시장에서 내년까지 총 430여 종의 유아용품 관련 라인업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젖병 등 자체용품 외에도 국내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꾸준한 성장이 예상된다"며 "중국 내 매출에서 유아용품은 올해 5% 미만에 그치겠지만 2015년 10%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최근 매출 추이와 신제품 출시 등을 감안하면 락앤락의 내년 매출은 올해대비 11.2%, 영업이익은 13.1%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박 연구원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12.0% 증가하는 등 양호한실적 흐름이 지속돼 주가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며 목표가로 3만2천원을 제시했다.
doubl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