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은 1일 고객이 전국 지점의 금융투자전문가를 직접 골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금융투자전문가 자산 관리 서비스'를시작한다고 밝혔다.
하나대투증권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주식, 금융상품, 자산관리, 해외투자 분야의전문 직원 44명을 소개하는 코너를 만들었다. 여기에는 해당 직원의 자기 소개 동영상과 이력, 연락처 등의 정보가 담겼다.
고객은 직접 해당 직원에게 연락해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하나대투증권은 "지금까지 고객이 투자 상담을 받으려면 회사가 지정하는 전문가를 만날 수밖에 없었다"며 "고객 서비스 혁신 차원에서 기획부터 제작까지 약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서비스를 시범 개시했다"고 말했다.
ch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하나대투증권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주식, 금융상품, 자산관리, 해외투자 분야의전문 직원 44명을 소개하는 코너를 만들었다. 여기에는 해당 직원의 자기 소개 동영상과 이력, 연락처 등의 정보가 담겼다.
고객은 직접 해당 직원에게 연락해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하나대투증권은 "지금까지 고객이 투자 상담을 받으려면 회사가 지정하는 전문가를 만날 수밖에 없었다"며 "고객 서비스 혁신 차원에서 기획부터 제작까지 약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서비스를 시범 개시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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