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11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차보고서 애뉴얼리포트'가 커뮤니케이션 부문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대신증권은 지난 2013년에 이어 두 번째로 수상했다.
수상작인 애뉴얼리포트'는 대신증권의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전문가 이미지를 성장의 원동력으로 표현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대신증권 측은 전했다.
기존 보고서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과감한 색채와 그래픽 자료를 사용했으며국문은 초록색 실, 영문은 파란색 실로 제본한 것도 눈길을 끌었다.
doubl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대신증권은 지난 2013년에 이어 두 번째로 수상했다.
수상작인 애뉴얼리포트'는 대신증권의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전문가 이미지를 성장의 원동력으로 표현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대신증권 측은 전했다.
기존 보고서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과감한 색채와 그래픽 자료를 사용했으며국문은 초록색 실, 영문은 파란색 실로 제본한 것도 눈길을 끌었다.
doubl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