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투자증권 홍보실, 쌍방향 소통 '미디어센터'로 변신

입력 2015-10-21 14: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B투자증권은 21일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해 증권업계 최초로 홍보실을 '미디어센터'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인터넷과 미디어가 발달하면서 홍보실의 업무가 단순히 보도자료를 배포하거나광고를 싣는 일방적인 홍보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쌍방향으로 소통하는방식으로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을 반영한 조치다.

일부 기업들이 홍보실을 기업문화실이나 커뮤니케이션팀으로 부서 명칭을 바꾸는 것과 같은 맥락이다.

송치호 KB투자증권 미디어센터장은 "과거에는 기업 홍보 기능이 언론 홍보에 치우쳐 있었지만 현재는 사회 공헌과 사내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역할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수동적 홍보 활동에서 벗어나 직접 고객과 소통하는 미디어센터로 거듭날 수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센터는 첫 작품으로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팟캐스트 방식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KB WM CAST'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penpia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